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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주문/배송] 주문취소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무통장입금 선택후 입금 전이신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확인]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 후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 결제처리가 진행된 경우 고객님께서 취소하실 수 없으니 고객센터 및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는 되도록 배송전에 요청 부탁드리며, 배송된 후에는 반품 절차를 거쳐 진행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2. [주문/배송] 주문 및 배송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로그인하신 후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확인]페이지에서 해당 주문건을 클릭하시면 택배사, 송장번호(배송추적 가능) 및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상품발송시 고객님께 메일, SMS를 통해 택배사와 송장번호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 비회원일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전화번호,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를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
    주문후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페이지에서 주문번호 및 주문자명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3. [주문/배송]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이 없어졌어요.

    장바구니는 해당 주문건의 주문을 위한 일회용이라 담겨진 내용이 저장되지 않습니다.
    제품을 보관하고 싶으신 경우 보관하기를 해놓으시면 나중에라도 보관함 목록에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단, 보관함으로 보관된 상품이더라도 품절이나 기타 사유로 인해 현재 판매중이 아니면 목록에서 삭제처리가 되오니 유의 부탁드립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상품은 해당 주문건을 위한 일회성 페이지이기 때문에
    별도 저장이 되지 않지 않습니다.

    고객님께서 추후에도 확인하고 싶으신 관심상품이 있다면
    해당 상품의 상세페이지 오른쪽에 보이는 '보관하기' 를 이용해주세요.

    [마이페이지] > [보관함]에서 언제든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4. [주문/배송] 배송지 주소를 변경하고 싶어요

    주소를 변경하고자 하실때는 상품의 발송여부 확인이 중요합니다.

    상품 발송전인 경우 주소변경이 가능하며
    발송 후에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확인]을 먼저 확인해주시고 상품이 발송된 이후라면 고객센터 를 통해 문의바랍니다.
  5. [주문/배송]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배송비는 각 상품상세페이지 오른쪽 상품 설명부분 [배송비] 항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비는 상풍행사 또는 상품특성상 상품별로 무료배송 또는 지정된 배송비로 책정될 수 있습니다.

    그외의 경우 일반배송기준은
    - 기준금액 3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배송이며
    30,000원 미만 20,000원 이상일 경우 배송비는 3,000원 입니다.
    20,000원 미만일 경우 배송비는 4,000원 입니다.

    ※도서,산간 등 일부지역, 설치배송 상품은 배송비가 추가 될 수 있습니다.
  6. [주문/배송] 지정한 날짜에 제품을 받고 싶어요.

    저희 쇼핑몰에서 발송되는 상품들은 택배를 이용하여 배송되므로,
    정확한 배송 시간과 날짜를 지정이 곤란합니다.

    하지만 주문일로부터 여유가 있는 경우,
    원하시는 배송 날짜를 "출고시 참고사항"에 남겨주시거나
    고객센터 및[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하시면 배송일을 조정해 드릴 수 있습니다.
  7. [주문/배송] 비회원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비회원으로 주문하실 경우 주문서에 기록해주신 핸드폰, 이메일을 통해
    주문번호 및 배송상태에 대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으며 주문후 사이트 상단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페이지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으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각종 회원혜택 및 포인트 적립 등을 누리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8. [입금/결제]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주문하시며 설정해 주신 입금은행, 입금자명, 입금금액이 동일하지 않을 경우 일 수 있습니다.

    무통자입금확인을 확인해 주시거나 정확한 입금정보를 1:1 문의게시판이나 고객센타로 알려주시면
    확인처리 가능하십니다.
  9. [입금/결제] 이미 주문을 했는데 결제방법을 바꾸고 싶어요.

    죄송합니다만, 결제방법은 변경이 되지 않습니다.

    굳이 결제 방법을 변경하시고자 할 경우에는 상품 배송이 되기 전이어야만 하며,
    일단 주문을 취소하신 후에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다시 주문하셔야 합니다.
  10. [입금/결제] 주문자와 입금자가 틀려요.

    주문자와 입금자가 다른 경우 입금확인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이 경우 상품 주문접수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으니 고객센터 및[1:1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여
    입금자를 알려 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11. [입금/결제] 입금확인은 언제 가능한가요?

    입금확인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평일 – 오후 2시 / 오후 5시
    토요일 - 오후 2시

    입금 확인이 되면 [배송준비중]으로 처리되며
    확인되지 않는 고객님께서는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일 수 있으며
    [고객센터] > [무통자입금확인]에서 확인해주시고 고객센터 및 [1:1 문의게시판]로 연락바랍니다.

    * 일요일 및 공휴일은 고객센터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12. [입금/결제]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를 알고 싶어요.

    주문후 계좌 확인은
    [고객센터]나 주문배송 조회에서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13. [입금/결제] 입금을 더 많이 했어요.

    무통장, 실시간 계좌이체로 주문 경우
    초과 입금하신 1,000원미만 차액금은 포인트로 적립해드리며
    그 이상 초과금건은 포인트 / 계좌입금 중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방법으로 돌려드리고 있습니다.

    초과 입금 하셨다면 [1:1 문의게시판]으로 주문번호/ 입금금액 /입금은행/입금자(주문자명) 및
    차액 환불을 위한 계좌/은행명/예금주명을 작성하셔서 보내주세요.
  14. [입금/결제]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할부 월수를 바꾸고 싶어요.

    결제 완료 후의 신용카드의 할부 개월 수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기존 주문건은 취소하신 후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배송중인 상품에 경우 주문건 취소가 불가합니다.
  15. [반품/취소/환불] 상품을 반품/교환하고 싶어요.

    교환하실 상품이 반품,수거되어 업체로 상품이 도착한 후
    다시 새상품으로 배송되어야 하므로 평균 일주일이상 소요됩니다.

    반품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품시 상품이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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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반품/교환방법]

    고객센터 및 [1:1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접수 후 재발송과 동시에 반품 상품 맞교환 하시면 됩니다.

    * 상품의 불량, 파손, 배송실수 외의 경우 반품, 교환 택배비 고객 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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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품의 교환반품 가능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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